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2522
현재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데, 회사에서 계약직으로 조금 더 이어서 일해볼 생각 없냐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솔직히 저를 좋게 봐주신 것 같아서 감사하고, 흔치 않은 기회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저는 아직 ‘정식 공채’에 제대로 도전해본 적이 없어요. 원래는 인턴 끝나고 신입 공채 시즌에 맞춰 제대로 준비해서 지원해보려고 했거든요.
그래서 고민이 됩니다.계약직으로 더 일하면서 경력을 쌓는 게 나중에 더 도움이 될지,아니면 이 기회를 내려놓고 공채 준비에 집중하는 게 맞을지요.
주변에서는 “일단 남아라, 경력이 중요하다”는 의견도 있고,
“신입 타이밍 놓치면 애매해질 수 있다”는 말도 있어서 더 헷갈리네요.
어떤 방향이 더 유리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츄츄츄츄츄잉검
신고글대기업 인턴 중인데 고민이 생겨서 글 남겨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