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대기업 인턴 중인데 고민이 생겨서 글 남겨봅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2522

현재 인턴으로 일하고 있는데, 회사에서 계약직으로 조금 더 이어서 일해볼 생각 없냐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솔직히 저를 좋게 봐주신 것 같아서 감사하고, 흔치 않은 기회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런데 저는 아직 ‘정식 공채’에 제대로 도전해본 적이 없어요. 원래는 인턴 끝나고 신입 공채 시즌에 맞춰 제대로 준비해서 지원해보려고 했거든요.

 

그래서 고민이 됩니다.계약직으로 더 일하면서 경력을 쌓는 게 나중에 더 도움이 될지,아니면 이 기회를 내려놓고 공채 준비에 집중하는 게 맞을지요.

 

주변에서는 “일단 남아라, 경력이 중요하다”는 의견도 있고,

“신입 타이밍 놓치면 애매해질 수 있다”는 말도 있어서 더 헷갈리네요.

 

어떤 방향이 더 유리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