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529
예전엔 만 원이면 점심 + 커피까지 가능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점심 한 끼만 먹어도 만 원 훌쩍 넘는 경우가 많네요.
편의점 가도 “이게 이 가격이었나?” 싶고,
마트 장볼 때도 예전보다 훨씬 부담되는 느낌…
월급 빼고 다 오른다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닌 것 같아요 😅
다들 요즘 물가 오르는 거 어느 순간 제일 체감하시나요?
점심값? 장보기? 카페? 교통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물가 진짜 너무 오른 것 같지 않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