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재수강으로 인한 학점 관련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2588

안녕하세요. 성적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 질문드립니다.

 

제가 1학년 때 들었던 과목을 재수강하게 되면서, 재수강 반영 후에는 1학년 성적이 올라가고 현재 2학년 성적이 상대적으로 더 낮게 계산되는 상황입니다.

 

전체 평점 자체는 올라가는데 학년별 성적 흐름만 보면 1학년보다 2학년 성적이 낮아 보일 것 같습니다.

 

나중에 기업에서 성적표를 볼 때 이런 부분을 안 좋게 평가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니면 전체 평점과 전공 관련 경험을 더 중요하게 보는 편인지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