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토스 스터디원 모집합니다!(서울)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2665

토익 스피킹 혼자 독학하려니까 늘어지는 것 같아서

소규모로 스터디 7월 부터 주 1~2회 정도 대면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대 3주 단기로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장소는 합정 홍대 신촌 쪽 스터디룸 생각 중이고 모집 인원은 3~4명 정도로 하려고 합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lrBKlBi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