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마케팅/광고/홍보 외 1

마케팅 취준에 관한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2772

안녕하세요 현재 학기는 모두 마쳤고 졸업유예중인 대학생입니다.

 

현재 중소대행사의 마케터 신입으로 합격이 된 상태인데 이대로 채용 확정을 지을지 아니면 하반기 중견/대기업 대행사 및 인하우스로의 인턴직을 노려보고 이를 활용해서 중견 이상의 회사로 지원을 해봐야할지가 고민입니다

 

스펙은

인서울 마케팅/광고 관련 학과

학점 3.85

공모전 수상 5회

대외활동 5회 (대기업 대외활동 2번)

마케팅 관련 프로젝트 3회

토스 IH

컴활2급 

검색광고마케터 

 

가장 큰 고민이 인턴경험이 없다는 건데 이런 상황 속에신입으로 합격이 기쁜 일이긴 하지만 첫 기업의 선택여부도 꽤나 중요하다고 해서 많이 고민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