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775
아직 여자들아 나만 이런 생각 들어?
하루라도 젊었을때 내가 좋아하는 외모의 남자랑 사귀자라는 마인드? 성격은 진짜 괜찮고 좋은 사람인데 외모가 내 스타일이 아닌거 같으면 ... 사귈수 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여자 20대 후반 연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아직 여자들아 나만 이런 생각 들어?
하루라도 젊었을때 내가 좋아하는 외모의 남자랑 사귀자라는 마인드? 성격은 진짜 괜찮고 좋은 사람인데 외모가 내 스타일이 아닌거 같으면 ... 사귈수 있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