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851
외환전문역 1종 준비해보신 분이나 지금 준비 중이신 분 계신가요?
이번 방학 때 자격증 공부를 해볼까 하는데, 난이도나 공부 기간이 어느 정도인지 감이 잘 안 잡혀서요...
기본 베이스가 많이 필요한지, 인강이나 교재는 어떤 걸 많이 쓰는지, 과목별로 공부 팁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비전공자 기준으로 준비할 때 주의할 점이나 효율적인 공부 방법 있으면 조언부탁드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외환전문역 1종 준비하시는 분 있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