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외환전문역 1종 준비하시는 분 있나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851

외환전문역 1종 준비해보신 분이나 지금 준비 중이신 분 계신가요?

 

이번 방학 때 자격증 공부를 해볼까 하는데, 난이도나 공부 기간이 어느 정도인지 감이 잘 안 잡혀서요...

 

기본 베이스가 많이 필요한지, 인강이나 교재는 어떤 걸 많이 쓰는지, 과목별로 공부 팁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비전공자 기준으로 준비할 때 주의할 점이나 효율적인 공부 방법 있으면 조언부탁드려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