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2855
다들 배달 음식 중에 최애 메뉴 뭐야?
나 원래 한식파라 김치찌개나 김치찜 같은 거
진짜 자주 먹었는데 이제 뭔가 그런 것도 좀 질린다....
다들 자주 시켜먹거나 젤 좋아하는 배달음식 있어??
제발 이 나약하고 물려버린 자취생에게 메뉴 추천 좀 해주고 가....
이제 밥 고르는 것도 힘들다ㅜㅜㅜㅜㅜㅜ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배달 메뉴 고르는 게 넘 힘듦ㅜ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