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2886
보통 지원하려고 조건 찾아보면 항상 학사/학위 이상이라는 말이
붙더라구요ㅠ
제가 엔터 직무를 희망해서 이쪽 분야가 원래 더 심한 편인건지
궁금하네요........아직 4학년 1년 남긴 휴학생이라 지금 이 시기에
인턴 경험을 넘 해보고 싶은데 무조건 졸업 이상만 뽑으니까
처음부터 지원하기가 망설여져요...
어떤 분들은 그런 조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넣었더니
붙었다..그런 거 은근 안 중요할 수도 있다 하던데
이 말도 사실인가요?
신고하기
작성자papillonn
신고글대학생 안 뽑는 인턴이 많은 것 같아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