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인턴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대학생 안 뽑는 인턴이 많은 것 같아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_intern/6162886

보통 지원하려고 조건 찾아보면 항상 학사/학위 이상이라는 말이

붙더라구요ㅠ

제가 엔터 직무를 희망해서 이쪽 분야가 원래 더 심한 편인건지

궁금하네요........아직 4학년 1년 남긴 휴학생이라 지금 이 시기에

인턴 경험을 넘 해보고 싶은데 무조건 졸업 이상만 뽑으니까

처음부터 지원하기가 망설여져요...

 

어떤 분들은 그런 조건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넣었더니

붙었다..그런 거 은근 안 중요할 수도 있다 하던데

이 말도 사실인가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