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028
나 요즘 가챠랑 뽑기에 좀 빠진 것 같음 ㅋㅋㅋ 개망함
처음엔 그냥 한 번만 해볼까 하고 시작했는데 막상 하다 보면 계속 하게 되더라… 가챠도 신상 자주나옴
특히 돈 조금씩 들어가는 느낌이라 별생각 없이 하는데, 나중에 보면 은근 많이 쓴 것 같아서 좀 현타옴ㅋㅋㅋㅋ
너네도 가챠나 랜덤 뽑기 같은 거 자주 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너네 가챠나 뽑기 많이 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