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065
나는 지거국 4학년 학생인데 나보다 공부 잘하는 사람보면(대학 좋은) 내가 그들보다 잘난 게 없는 것 같아서 위축되는데 경쟁에 너무 익숙해진 걸까? 이미 지방 사립에서 편입을 해서 학벌 컴플렉스는 아닌데 그냥 생각이 많아지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나보다 대학 좋은 사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나는 지거국 4학년 학생인데 나보다 공부 잘하는 사람보면(대학 좋은) 내가 그들보다 잘난 게 없는 것 같아서 위축되는데 경쟁에 너무 익숙해진 걸까? 이미 지방 사립에서 편입을 해서 학벌 컴플렉스는 아닌데 그냥 생각이 많아지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