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3106
저는 디자인쪽 취업 준비중입니다.
글로벌사업, 영어회화 필수 이런곳이 아니라면
또 시간을 투자해서 영어 공부를 하기엔 그만큼 필수적이진 않은 것 같아 고민입니다.
JLPT는 N2를 따놨고, 이번에 N1을 도전하긴 합니다.
영어 성적을 쓰자니 쓰나마나한 성적 같아서 고민되네요.. IM2는 받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 ㅠㅠ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오픽 IM1 나왔는데 안쓰는게 나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