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135
저는 미국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였고 1번의 영업관련 인턴 경험과 1번의 영업관련 계약직 경험이 있습니다.
반도체 영업 부문에 지원해볼까 하는데 해당 산업군에 대한 경험이 없어 고민 입니다...
공고를 보니 상경 계열과 반도체 관련 학과 우대라고 적혀있더라구요. 사업계획 / 사업성검토 / 운영방안 수립등의 경험은 있지만 반도체를 sales 해본 경험은 없는지라 걱정 되네요 ㅠㅠ
반도체 직무 지원자들에 비해 경쟁력이 많이 떨어질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영업 직무 지원이면 해당 산업군 관련 전공을 선호 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