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253
나는 낮 시간의 활기찬 분위기도 좋지만, 밤 12시 넘어서 세상이 다 고요해진 새벽에 혼자 방 스탠드 조명만 켜놓고 있을 때가 제일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어 ㅎㅎ,, 다른 사람들 카톡 알림도 대부분 다 끊기고 하니까,온전히 나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느낌?? 이 시간에 노래 들으면서 다이어리쓰고 밀린 할일 하거나 하는거 넘 조은 것 같아 다들 이런 시간 어땡!!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모두가 잠든 조용한 새벽 시간에 혼자 깨어있을 때 드는 평온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