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457
만 26살 서성한라인 상경계열 여자고 그동안 cpa 공부하느라 스펙이 아무것도 없어요 1차는 합격했는데 다유라서 이번 2차시험 끝나고 바로 은행 준비 하려고 하는데요
- 재경관리사, 투운사는 cpa공부 지식으로 8월안에 따려고 하는데 그 밖에 다른 자격증은 뭐가 필요하나요?
- 토익900+은 필수인가요?? 영어를 못해서..
- 학점이 3점 초반밖에 안되는데 서류합 가능성 없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스펙 하나도 없는데 은행 가능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