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554
지금까지 인턴 면접을 4번 정도 보았는데 전부 다 면탈이었습니다...ㅜ
특히 면접에 가서 어떤 업무를 주로 하는지 물어보면 공고에 적히지 않은 업무를 한다고 얘기하신 적이 2번이나 있어서 그 얘기를 듣고 멘탈이 나가버리는 게 문제인 거 같습니다ㅜ
혹시 면접에서 당황하더라도 어필할 수 있는 방법 같은 거 없을까요...?
항상 당황하면 너무 티가 나버리고 당징 어떤 식을 대답할지 잘 모르겠어서 면접 끝나고 나서야 이렇게 말할껄...! 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계속된 면탈의 이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