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토킹 영어회화 & 오픽 동아리 2기 모집 (초보 환영!)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외항사, 국내 항공사 승무원 준비하고 있는 동아리 회장입니다!! 영어를 잘하는게 아니라.. 항상 많이 부족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인강들으면서 하는 공부가 절대 안되는 타입이라, 6개월 전부터 동아리 만들어서 같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같이 영어 회화와 오픽 준비 같이 해요!!
영어회화, 시작하고 싶은데
👉 혼자 하면 작심삼일
👉 학원은 부담되고
👉 오픽도 막막한 분들 계신가요?
처음 회화를 공부하는 분 / 오픽 입문자도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소규모 영어회화 & 오픽 동아리 모집합니다!
🧑🤝🧑 이런 분께 추천해요
• 영어로 말하는 게 아직 어색한 분
• 오픽을 처음 준비하거나 IH·IM 목표인 분
• 영어회화를 편안한 분위기에서 연습하고 싶은 분
• 혼자보다 함께 꾸준히 공부하고 싶은 분
✔️ 영어 실력 상관 없음
✔️ 틀려도 괜찮은 스터디
✔️ 초보자 기준으로 진행 (모임장인 저도 잘 못합니다!)
📍동아리 활동
- 미드보면서 스피킹 연습하기
- 이태원에서 맛있는 음식먹으며 외국인이랑 대화 해보기
- 조별 스터디 운영
- 정기모임 (스터디 및 영어로 대화 나누는 시간입니다)
📍 동아리 정보
• 장소: 신촌 홍대 근처 카페/스터디룸
• 횟수: 주 1회 (약 1~1.5시간)
• 인원: 소규모 (3~5명 내외)
• 방식: 회화 + 오픽 병행
📍모집 기간 : 6월 27일 - 7월 10일
📩 지원 방법
• 지원링크 https://smore.im/form/eqBuhqbOpw
• 문의 https://open.kakao.com/o/sf27Dapi
• 패들릿 https://padlet.com/f6j9stcprz/padlet-qli9ltgtelixo8j8
영어, 더 이상 미루지 말고 같이 시작해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