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762
22살인데 취업준비 슬슬 하려 하는데 안늦은 거겠지? 임용준비 하려고
학점은 공부 안해서 3점 후반이야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3 인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22살인데 취업준비 슬슬 하려 하는데 안늦은 거겠지? 임용준비 하려고
학점은 공부 안해서 3점 후반이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