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대기업 타사업장 발령 고민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3767

안녕하세요 올해로 2년차인

대기업 설비관리 재직자입니다.

 

최근 조직개편으로 정규인사시즌보다 빠르게 발령날거같습니다.

 

이때문에 제가 관리할 포인트가 기조+옆공장까지 관리할거같습니다.

 

현재 업무도 벅찬데 일이 두배로 생겨 진지하게 퇴사를 고민하고 있으며, 하고싶었던 산업에서 종사하는 명백한 개인 명분이 자동차 회사로 이직하려고합니다.

 

꼭 대기업이 아니더라도 되는데

문제는 쌩퇴사를 할지, 다니다 이직할지입니다.

후자는 제가 못버틸듯 하여 전자 고민중인데..

힘들다고 퇴사하는게 맞는지, 이걸 빌미로 제 스스로 포장하고 있는건지 혼란스럽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