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3820
현재 막학기가 끝난 대학생입니다
8월 졸업 예정자이구요
지방국립대(지거국x) 학점 3.44
토익 810 토스 im3
자격증은 아직 없고
인턴경험 공공기관(금융x) 2회
여의도 증권사 3개월이 있습니다.
관련 수상 경험으로는
경제 논문으로 학교총장상
경제탐구대회로 우수상이 있습니다
인턴하면서 인턴연구대회로 장관표창 받은 것도 있습니더
제가 원하는건
지점 증권사아니면 보험사 영업관리직 두 루트로 가고 싶은데
자격증 취득하면 현실적으로 가능 할까요?
또한 학점이 많은 약점일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느너임#Deu
신고글금융권 취업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