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이야기방(익명)

1,2학년 때로 돌아가고싶다ㅠ

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3926

그때 만큼 생각없이 놀아도 되는 때는 없었는데.. 너무 집에만 있었음.... 대외활동도 늦게 시작하고 학점 관리도 늦게 시작해서 너무 후회됨 ㅜㅜ 이 글을 읽는 1,2학년이 있다면.. 꼭 대학생 때만 할 수 있는 것들 많이 즐겼으면 좋겠음~ 물론 3,4학년도 포함이지만 저학년 고학년은 다르다고 생각해서ㅜㅜ 학점 관리 열심히 하면서 놀기도 열심히 놀았으면 ㅎㅎ.... 막학년까지 재수강 하느라 진짜 너무 힘들었다ㅜㅜ 다들 파이팅..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