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3997
최합하고 서류검증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근데 제가 인턴경험을 2026년 1월~2026년 8월로 기입했는데 7월입사라 7-8월은 못다니게 되었는데 서류검증에서 문제없겠죠? 원래 8월까지 연장을 하려다가 합격하고 6월까지만 다니는걸로 바꾸면서 혹시 문제가 생길까 걱정되어서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합격 후 서류검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