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4022
이제 2학년 1학기가 끝났는데, 성적이 점점 하향곡선으로 향하고 있어요...저도 저 나름대로 열심히 했는데, 과 인원이 적은 것도 있고,,제가 원하는 만큼의 성적이 나오지 않아서 고민입니다....이번에 한 3.6 정도 나올 거 같은데 성적이 자꾸 이렇게 나오니까 제가 이 길을 가는 게 맞는 건지 의문이 들고,,,저는 문과라서 그래서 성적이 더 걱정이 됩니다...문과는 성적이라도 높지못하면 취업이 어렵다는 말이 자꾸 주변에서 들려와서 더 불안해요. 전공이 아무리해도 다 비쁠만 나와서...혹시 실제 문과쪽으로 진출하신 분들이 보셨을 때 성적이 많이 영향을 끼쳤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성적때문에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