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198
토스 2번이나 봤는데 ih에서 안올라가요 .. 토익은 700점정도인데 차라리 토익을 보고 다시 토스 치는게 나을까요 ? ㅠㅠ 자신티 너무 없어요 ㅠㅠㅠ 제이크랑 시계토끼하는데도 근데 토익도 진짜 못하는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토스 점수가 안오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토스 2번이나 봤는데 ih에서 안올라가요 .. 토익은 700점정도인데 차라리 토익을 보고 다시 토스 치는게 나을까요 ? ㅠㅠ 자신티 너무 없어요 ㅠㅠㅠ 제이크랑 시계토끼하는데도 근데 토익도 진짜 못하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