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310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입사한 지 한달도 안되는 인턴이에요!
저희 회사가 완전 스타트업이라 약간 주도적으로 일 하고 그런 분위기인데요 (질문 안하면 아는 줄 알고 그냥 냅둠 딱히 챙겨주진 않는데 질문하면 잘 알려주심)
그 보통 다들 그런지 모르겠는데 저희 회사는 퇴근할 때 팀장님께 업무확인을 받고 퇴근하는 분위기인데 제가 진행한 업무 초안을 드려도 팀장님이 너무 바쁘셔서 까먹으실 때가 많아요
그래서 퇴근 전에 팀장님, ~~업무 확인하셨을까요? 하고 따로 말씀드리는데 인턴 업무라 막 크게 중요한 건 아닌데 괜히 재촉?하거나 성격 급하다고 느끼실까봐 걱정이에요...!
저는 정말 퇴근하고 싶어서 확인 요청 드리는건데 별로 급한 일도 아닌데 팀장님 귀찮게하는 거일까봐 눈치가 보이네요ㅠㅠ
혹시 이런 경우 팀장님이 확인 까먹으셔도 그냥 제 업무 끝나면 퇴근해도 되는걸까요?
그리고 보통 퇴근 전에 팀장님께 ~~업무 완료했고 다른 업무 주실 거 없으면 들어가보겠습니다 하고 매일 업무 보고하고 퇴근하는 게 일반적인가요?
안그래도 회사생활 초반이라 질문도 많은데 업무 확인도 매일 받다보니 너무 제가 귀찮게하는 게 아닐지 그런 생각도 들어요
그렇다고 그냥 업무 확인 안받고 퇴근하면 일 다 안끝냈는데 그냥 집에 가는 MZ처럼 느끼실까봐...
회사 생활 해보신 분들 불쌍한 사회초년생 하나 돕는다고 생각하고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회사 생활 조금이라도 해보신 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