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311
비상경 문과고 꿈은 아직 없음... 걍 따두면 좋을 거 같아서
둘다 따는 게 목표긴 한데
뭐가 더 도움되냐 전반적으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방학 때 컴활1급이랑 sqld 중에 뭐가 나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비상경 문과고 꿈은 아직 없음... 걍 따두면 좋을 거 같아서
둘다 따는 게 목표긴 한데
뭐가 더 도움되냐 전반적으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