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자소서에 거짓말 살짝 보태는 거 다들 어디까지 하시나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4313

상반기 인턴 자소서 쓰면서 고민이 생겼습니다... 제가 한 경험들이 임팩트가 좀 약한 것 같아서 살짝 부풀려서 쓰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예를 들어 동아리에서 팀장은 안 했지만 비슷한 역할을 하긴 했으니 팀장 역할 수행이라고 쓰거나, 프로젝트 유저 테스트 인원 명수를 실제 2배정도로 늘려서 쓰는 정도요. 주변 친구들 보면 다들 어느 정도 부풀려서 쓰는 것 같긴 한데, 막상 면접에서 디테일하게 물어보면 제대로 답 못할까 봐 무섭기도 합니다. 완전 팩트만 쓰면 너무 약해 보이고, 부풀리자니 양심에 찔리는 이 상황 어떻게 풀어가셨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