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4340
체육 관련 비영리 민간단체에서 계약직으로 스포츠 행정 실무를 하고 있는 00년생 남자입니다. 공기업 및 체육협회, 스포츠산업체, 프로스포츠구단 신입 지원 시 제 경쟁력을 평가받고 싶어 글 남깁니다.
1. 스펙
국숭세단 체육 전공 (학점 3.78), 토익 825점, 토스 IH, ADsP, 컴활 1급, 생체 2급(보디빌딩), 한국사 1급, 실용글쓰기 준2급, 운전면허2종보통, 스포츠 동아리 운영진 1년
2. 실무 경력 (비영리민간단체 2026.3.~)
규모가 큰 자선 스포츠 행사 및 스포츠 대회 운영, 공공기관 위탁 사업 수행 및 보조금 정산 업무, 영상 편집 및 현수막, 티켓, 프로그램북 등 간단한 디자인, SNS 채널 관리, 기타 행정
여기에서 1년 정도 경력을 쌓는 것이 제 커리어에 의미 있는 경쟁력이 될지 궁금합니다.
현재 여러 업무를 폭넓게 경험하고 있지만, 전문성보다는 이것저것 하는 느낌이 들어 걱정됩니다. 이런 경험이 제가 원하는 직무의 면접에서 강점이나 차별화 요소로 작용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체육 분야뿐만 아니라 다른 산업이나 직무로도 진출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현직자 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우언진
신고글신입 경쟁력 있는지 평가 받고 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