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편입 멘토질문방

편입 시작하려고 하는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64351

1월부터 마음을 먹고 김영패스 끊어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다만 학기 병행이라 1학기 종강후부터 제대로 공부를 시작했는데 너무 늦은건가 조급한 마음이 드네요.

고등학교 영어는 2,3등급 토익은 800점 정도입니다.

 

종강전까지 ㅈㅂㄱ 101,201 단어 암기와 논리 101, ㅇㅈㅎ 문법과 독해는 이것부터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2학기에도 학교랑 병행하면서 준비할 예정이지만 이때는 교양만 듣고 필수이수학점만 채우려고 합니다..

1) 서울 상위권 대학 인문 (경영, 행정, 무역, 국제통상 등 상경계열 희망)으로 지원하려고 하는데 상경계열만 

    지원하는 건 위험이 클까요?

2) 7월부터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했을때 기출분석은 언제부터 하는게 좋을까요.. 너무 늦진 않은거겠죠...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