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전기기사 고민이 됩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4567

안녕하세요! SKY 라인 에너지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3학년 학생입니다.
현재 배터리 및 에너지 저장 유틸리티 분야 사기업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진로를 준비하다 보니 한 가지 고민이 생겨 선배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현재 저희 학과에는 전기 관련 수업이 개설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면접이나 서류에서 '전기 기초 지식이 있다'는 점을 어필하기 위해 전기기사 자격증 공부를 고민 중입니다.

 

학사 졸업 후 사기업으로 갈 때, 전기공학 베이스가 없어서 전기기사를 따는 것이 메리트가 있을까요? 

아니면 이번 여름에 시작한 전기화학 연구실 학부연구생에 집중하는 게 맞는데 괜히 문어발식으로 힘을 분산하는 걸까요?

 

냉정한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