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701
지원동기 쓰고 있으니까 진심 현타오고 양심에
찔린다.. 지금은 연구도 거의 끊긴 분야인데 이런데 근무해 봤자 비전도 없을 것 같고 걍 가지 말까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유사과학 팔아먹는 기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지원동기 쓰고 있으니까 진심 현타오고 양심에
찔린다.. 지금은 연구도 거의 끊긴 분야인데 이런데 근무해 봤자 비전도 없을 것 같고 걍 가지 말까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