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891
해커스를 비롯해서 다른 오픽 책들은 뭔가 한국어를 번역해서 스크립트 써놓은 느낌인데
오픽노잼 책은 뭔가 많이 특이하더라 오픽노잼으로 공부해도 되나?
토스 700 베이스고 목표는 IH 정도 노리는 중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오픽노잼 vs 해커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해커스를 비롯해서 다른 오픽 책들은 뭔가 한국어를 번역해서 스크립트 써놓은 느낌인데
오픽노잼 책은 뭔가 많이 특이하더라 오픽노잼으로 공부해도 되나?
토스 700 베이스고 목표는 IH 정도 노리는 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