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4955
철강관련 인턴은 사실상 구하기 너무 힘들고 별로 올라오지도 않아서 어떤 스펙이나 활동을 쌓아야할지 모르겟네요 ㅠㅠ 과는 재료공학과입니다.
금속재료기사를 취득하는것이 좋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대연팰릭스
신고글철강기업에 4년제전형으로 취직하기 위해서는 어떤 활동을 해야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