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지원동기에 내가 어떻게 기여할 수 있다는 얘기를 써야하나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4967

쌓아온 역량을 서술하라는 문항이 있는데 굳이 지원동기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써야하나요??

(참고로 제가 해당 기업에 지원하고 싶은 이유가 확고하게 있는데 내가 뭘 잘하고 해본 경험이 있다 쓰는게 딴소리 하는 것 같아요 ㅠㅠ) 

 

이제 자소서 처음 써보는데... 합격 자소서들 읽어보면 겹치는 내용이 많은 것 같아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