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4997
현재 막학기생이라 곧 졸업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펙을 쌓고는 있지만 바로 취직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서 일정 기간을 잡고 취준에 올인해보려고 하는데요…지금은 2년 정도로 생각하고 있는데, 긴 편인가요? 다들 1년 내로 취직해서 자리를 잡는 것 같아 조바심에 여쭙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구구9
신고글취준 기간은 몇 년으로 잡으면 좋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