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65158
안녕하세요. 삼성디스플레이 DM팀에 관심이 있어서 질문남기게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유관업계 품질쪽으로 근무하고 있어,
DM팀 타겟으로 경력을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1. 혹시 업무가 제가 생각하는 수율관점 품질 분석 쪽이 맞을 지,
2. 신생 조직으로 알고 있는데 업무 강도가 어떨지
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용맨
신고글삼성디스플레이 DM팀 질문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