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5185
건동홍 화학공학과 3학년 대학생입니다.
학점은 4.5 만점에 [전공/총합 3.8/4.0]입니다.
현재 보유자격증으로는 위험물산업기사, 컴활2급 정도 있습니다.
교내외 활동으로는 교내3D프린팅 관련 대회 우수상, 이번 방학동안 진행되는 하계방학학부연구생 진행중입니다.
화공과가 갈 수 있는 분야 및 직무가 많다보니 결정하기가 힘든거 같습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학부연구생도 관심 분야라기보다는 대학원 진학도 고민중인 상태에 있어 실험 및 학부연구생 활동을 진행해보고 싶어서 촉매반응을 주로 하는 연구실에서 진행하고있습니다.
화공과가 갈 수 있는 직무나 분야를 아직 확실히 정하지 못했다보니 어떤 자격증이나 어떤 활동을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는 상황입니다. 화공과 관련 분야나 직무를 좀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데 인터넷을 통해서는 대학교 진학할때 필요한 대입정보들 밖에 안보여서 취업관련한 정보는 어디서 찾아볼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학은 3-2방학때 오픽을 고민중에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야에 범용적으로 필요한 자격증이 있다면 어떤것인지, 취업활동 중 따로 추천하는 활동이나 교육이 있다면 어떤것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밑바닥화공
신고글화공과 3학년 분야 및 직무 결정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