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286
가능한 거 다 해봄
무시하기 도끼병 시작되면 어?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별 생각 없이 말한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 듣고 싶어하는 말 절대 안 해주기 등등등...에도 불구하고 계속 이 정도면 나 좋아하는 거 아냐? 하고 썰 풀어줌
가능성이라도 있는 얘기면 당연히 좋게 이야기해주는데 것도 아니고 진심 말만 걸어도 좋아하는 거라 생각하는 수준
이거 말고는 다 너무 좋은 친구라서 최대한 좋은 말로 돌려서 얘기하고 싶은데...혹시 도끼병 친구 있었던 사람 있음?? 어케 대처했냐 진심;;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도끼병 있는 친구한테 뭐라 말해주면 좋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