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도끼병 있는 친구한테 뭐라 말해주면 좋을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286

가능한 거 다 해봄

 

무시하기 도끼병 시작되면 어? 아닌 것 같은데 그냥 별 생각 없이 말한 것 같은데 이런 식으로 듣고 싶어하는 말 절대 안 해주기 등등등...에도 불구하고 계속 이 정도면 나 좋아하는 거 아냐? 하고 썰 풀어줌

 

가능성이라도 있는 얘기면 당연히 좋게 이야기해주는데 것도 아니고 진심 말만 걸어도 좋아하는 거라 생각하는 수준

 

이거 말고는 다 너무 좋은 친구라서 최대한 좋은 말로 돌려서 얘기하고 싶은데...혹시 도끼병 친구 있었던 사람 있음?? 어케 대처했냐 진심;;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