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삼성 멘토질문방

삼성전자

모든 직무

삼성전자 DS 5급 설비직 스펙 관련 질문입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65329

안녕하십니까. 

올해 하반기에 뜨는 삼성전자 DS부문 5급 설비직에 지원해 보려고 질문남겨요

 

현재 스펙

나이:20살 07년생

학교: 마이스터고 전기과 졸업생 

자격증: 전기기능사, 승강기 기능사, 컴활2급

만료된 자격: 토익 710, 한국사 2급 

경력: 항공기업 6개월 인턴 근무이력있습니다.

 

현재스펙에서 올해 11월까지 어떤 스펙을 더 쌓아야할지 감을 못잡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자소서 작성시 인턴 근무내용응 포함하는게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