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_samsung/6165329
안녕하십니까.
올해 하반기에 뜨는 삼성전자 DS부문 5급 설비직에 지원해 보려고 질문남겨요
현재 스펙
나이:20살 07년생
학교: 마이스터고 전기과 졸업생
자격증: 전기기능사, 승강기 기능사, 컴활2급
만료된 자격: 토익 710, 한국사 2급
경력: 항공기업 6개월 인턴 근무이력있습니다.
현재스펙에서 올해 11월까지 어떤 스펙을 더 쌓아야할지 감을 못잡겠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자소서 작성시 인턴 근무내용응 포함하는게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두핳도합
신고글삼성전자 DS 5급 설비직 스펙 관련 질문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