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431
토익을 공부안하고 봐서 880
오픽은 AL 나왔는데
취준할때 둘 다 쓰는게 나을지,
오픽만 써도괜찮을지,
아님 토익 좀 더 점수 높여서 둘 다 쓰는게 나을까요???
대기업-중견 희망하고
마케팅 직무입니당..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토익,오픽 어학 성적 질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토익을 공부안하고 봐서 880
오픽은 AL 나왔는데
취준할때 둘 다 쓰는게 나을지,
오픽만 써도괜찮을지,
아님 토익 좀 더 점수 높여서 둘 다 쓰는게 나을까요???
대기업-중견 희망하고
마케팅 직무입니당..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