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
모든 기업
경영/사무
안녕하세요..현재 4학년 1학기 마친 상태입니다. 이제 남은 학기가 하나라서 인턴을 해야될 것 같은데,
사기업이 아닌, 공기업쪽 희망하고 있습니다.
2학기 휴학하고 하시는지
아니면 졸업 유예하고 하시는지
둘 중 보통 어떤 경우가 많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