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5826
현재 조경직 공기업 희망중인 취준생입니다.
기사자격증 2개, 공모전 수상 3회, 학교연구실 활동2회
등 자소서 내용은 대충 채운 것 같은데
영어, 컴활, 한능검이 아예 없는 상황이라
서류 합격을 못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도로공사 조경직 1년 계약직을
하는게 맞을까요..
서류 합격할수 있는 자격부터 갖추는게 우선일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물구나무지기
신고글공공기관 계약직 도움이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