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SK하이닉스 외 2

반도체/디스플레이 외 1

연세대학교 외 2

연고대편입 미련한 짓일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5846

안녕하세요, 서성한 공대로의 편입 후 곧장 입대한 학생입니다.
원하는 학교에 합격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SKY에 대한 미련을 완전히 내려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비동일계 편입인지라 군 복무 중 전공 공부를 미리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는 김에 편입수학까지 함께 준비해 연고대 공대 편입을 노려보는 것이 과연 의미 있는 선택일지 고민됩니다.

 

내년 10월 전역 예정인데, 기회비용을 고려했을 때 복무 기간 동안 연고대 편입을 준비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가치가 있을지, 그것이 아니라면 향후 진로를 위해 어떤 것을 추천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현재 adsp자격증, 전공공부(회로이론, 전자기학) 등을 생각해두고 있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