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평소에 책이나 텍스트 읽을 때 실물 종이책 선호해 아니면 이북 선호해?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893

종강도 했겠다 슬슬 책좀 읽어볼까하는디… 문득 다른 사람들은 어떤 방식으로 책 읽는지 궁금해졌어!! 내 친구는 태블릿이나 크레마 같은 이북 리더기 쓰는데, 가볍고 여러 권 담아 다닐 수 있어서 가독성도 좋고 편하다고 극찬을 하더라고 근데 나는 아직 손으로 종이 넘길 때 서각거리는 느낌이랑 책 냄새 조아해서… 종이책 직접 사서 읽거나 빌려서 읽는거 선호하거든 가방은 좀 무거워져도 책장에 꽂아둘 때 뿌듯함도 있고 !! 다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화면으로 보는 게 편해 아니면 실물 책이 좋아?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