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5915
졸업요건으로 다음 학기에 봉사 수업 담으려고 방학 때 미리 시간 채워두려는데
영등포구 소재 지역아동센터 초중등 학습지도 봉사이고 같이 다니실 분 계실까요!
저는 30시간 정도 채워야 하는데 일단 가보고 결정하려고는 합니다 ㅎㅎ
아이들을 좋아해서 고른 곳인데 혹시 같이 다니실 분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
https://www.1365.go.kr/vols/P9210/partcptn/timeCptn.do
오픈채팅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7-8월 같이 봉사 다니실 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