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식품공학과 대학원관해서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65929

저가 현재 4년제 지방대 식품공학과 3학년 재학중입니다.

방학 중에 여러 대학원에 컨택 이메일을 보낼려고 하는데, 저가 아직까지 하고 싶은 연구를 못 찾았습니다.

저가 신재품개발하는 연구원이 되는 것이 꿈인데, 혹시 그쪽으로 취업이 잘되는 연구분야가 있을까요?

그리고 당연히 대학원보다는 연구실적이 중요한거 알고 있지만 혹시 어느정도의 대학원의 가야 할지 알려주세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