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인턴 난사하라는데 너무 어렵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935

인턴 첫 지원인데 인턴 가려서 넣을 때도 아니고 난사하라는데 아직 난사하기 무서움.. 지레 겁먹고 계속 인턴 못 넣겠음 ㅜ 아직 실무에 투입될 준비가 안된 느낌.. 핑계일순 있지만 ㅜㅜㅜ 어떤 마음가짐으로 인턴 서류를 난사해야할까요.... 제가 원하는 직무는 포폴도 만들어야해서 인턴 난사에 대해서 더 고민이 많이되네요ㅠ 다들 인턴 난사 어떤식으로 하고 계신가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