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996
---- 학생의 본분은 학점이 맞음
인서울 동학벌 기준, 같은 나이, 졸업자 기준 -- 이공계 (학점실적 반반씩보는곳)
- 학점 3.1 고스펙(학부생 맞아? 수준의 스펙)
어학(만점),논문(해외저널), 공모전(대기업), 특허, 창업, 리더쉽, 경험, 기업협업(대기업협업)등 풀스택(진짜 저세상 수준)
면접 자소서 개깡패, 스토리 저세상
2. 고학점 저스펙
학점 4.2(석차 3등)
토익 700 + 간단한 인턴, 자격증 정도?
뭐선택할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기준 저학점 고스펙 VS 고학점 저스펙 밸런스게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