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취업기준 저학점 고스펙 VS 고학점 저스펙 밸런스게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5996

 

---- 학생의 본분은 학점이 맞음

 

인서울 동학벌 기준, 같은 나이, 졸업자 기준 -- 이공계 (학점실적 반반씩보는곳)

 

  1. 학점 3.1 고스펙(학부생 맞아? 수준의 스펙) 

어학(만점),논문(해외저널), 공모전(대기업), 특허, 창업, 리더쉽, 경험, 기업협업(대기업협업)등 풀스택(진짜 저세상 수준)

면접 자소서 개깡패, 스토리 저세상

 

 

    2. 고학점 저스펙

 

학점 4.2(석차 3등)

 

토익 700 + 간단한 인턴, 자격증 정도?

 

 

 

뭐선택할래?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