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현대자동차 외 2

생산/제조/설비/조립 외 2

PLC관련 질문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6137

생산기술(설비) 직무 관심을 가지고 있어 질문을 드렸고 많은 멘토님들의 답변에 PLC관련 교육을 들어보는것이 좋다고 해주셨는데 교육 프로그램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plc프로그램의 회사도 엄청 나게 많이 있던데 어떤것을 듣는것이 좋은지 추천해주실수 있을까요?? 또한 어떤 교육을 통해 취득하면 좋은 자격증 같은것도 있을까요??
좋은 답변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