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6932
화학 연구직 희망하는데 학점이 3.4 정도로 낮은건 어떤 걸로 커버치는게 좋을까요? 자연계열이라 선배들 보면 학점이 압도적으로 높거나 연구경험이 많거나 둘 중 하나고 따로 대외활동 할만한 것도 없고 (어학은 기본적으로 높다는 전제 하에) 다른 채울만한 게 기사자격증 밖에 없어서 고민돼요 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연구직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